와꾸 애매하게 못생긴 남자들이 한 번쯤은 꼭 해봤다는 생각_

와꾸 애매하게 못생긴 남자들이 한 번쯤은 꼭 해봤다는 생각_

20220725-104509

ㅇㅇ 그치 보통 다들 남자들 생김새 보면 애매하지..

20220725-104527
20220725-104533
20220725-104543

소말리아 까진 몰라도 일본한테 먹힐거 같다고 생각 한적은 많은데;;

20220725-104550
20220725-104600
20220725-104606
20220725-104612
20220725-104659
20220725-104707

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..이런 생각 가진 애들은 못생긴거구나..ㅠ

20220725-104714
20220725-104721
20220725-104729
20220725-104736

당연히 나보다 못생긴 새끼들 보면 위안 삼는게 남자 아닌교..ㅋㅋ

20220725-104743

아아…그니깐 잘생긴 남자들은 애초에 위안따윈 삼지 않는구나…ㅠ

20220725-104801
20220725-104809

아아 위안 삼으나마나 걍 못생긴거라…ㅅㅂ…하.. 현타오노..

20220725-104817
20220725-104823
20220725-104830

…? 방금까지 내가 저래 생각했는지 기억 ㅈㄴ 더듬고 있었는데여…?

20220725-104836

image

이 ㅅ발이…!!!

QM5xYSn
QM5xYSn
QM5xYSn
QM5xYSn
QM5xYSn
QM5xYSn
QM5xYSn
QM5xYSn
QM5xYSn
QM5xYSn
QM5xYSn
QM5xYSn

ㄹㅇㅋㅋㅋ이거 ㅈㄴ 맞는거 같음 개웃기넼ㅋㅋㅋ

<이미지 부분 출처 – 온라인 커뮤니티>